반응형

 

 

 

 

 

안녕하세욥

핸드폰 그래픽케이스를 사서

오래간만에 티스토리에 글을 올려보네요

크크크크크

몇일전에 걸어오다가 아스팔트에

핸드폰을 빡! 하고 떨어뜨렸는데

케이스 모서리가 깨져서

케이스가 고정이 잘안되네요 후..

 

 

 

 

 

스픽스토어인가?

거기서 주문을 하였습니다.

2만원인가 주고

핸드폰 그래픽케이스 이쁜걸로 주문을

월요일에 빡!!

 

 

 

 

 

바로 이 유러피안 휴식이라는것을 했는데요.

사진이랑 약간 다르더라구요.

직접보니 핑크빛이 너무 쎄가지고..

여성스러운 느낌이 강해서

그냥 환불하기로!

 

그래서 오늘 반송을 하고

다시 재주문을 하였어요!

 

 

 

 

바로 이 레인 드롭이라는것으로~

비가오는 풍경이여서 그런지

되게 감성에 젖지 않나요 ㅎㅎ

 

새벽에 주문해서 인가 이런게 마음에 들더라구요.

 

심지어 주문하니 오늘아침부터 비가!!

 

아마 내일쯤 받을수있을것같은데

어떨지 기대가 되네요 ㅎㅎ

 

 

 

반응형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베스킨라빈스 퐁듀먹고왔어요!  (1) 2016.06.08
육각고기 역삼역~가자 고고씽  (0) 2016.06.06
점심곱창 먹고 집와서 첫 포스팅!  (0) 2016.06.05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