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

결혼 청첩장 잇츠카드 샘플 생생 후기

타란튤라 2024. 7. 7. 03:36
반응형

 

우선, 제가 직접 준비하면서 리얼로 쓰는 결혼 청첩장 후기에요.

결혼 준비를 하면서
청첩장을 고르는데 큰 고민이 많았어요.

인생에 한번 뿐인 결혼식을 다른사람들에게 초대하는 초대장인 만큼
신랑 신부의 감사와 초청의 메세지를 담을 수 있는 좋은 디자인을 찾아야 했으니까요.

그래서 괜찮은 디자인을 찾았더라도, 조금 더 예쁘고 조금 더 고급진 디자인의 청첩장이 없을까
계속해서 찾았어요.

청첩장 제작하는 회사가 여러 곳 있는데
제 주변 지인들은 잇츠카드, 보자기카드, 바른손 대부분 여기서 많이 했더라고요.

저는 다 한번씩 주문을 했는데, 이번 후기는 잇츠카드에서의 청첩장 샘플 후기 입니다~

 

 

사이트에 들어가면 많은 디자인 중에,
디자인 10개를 선택해서
로그인만 하면 집으로 배송받아 볼 수 가 있었어요.
물론 따로 비용은 안들었어요~!

 

 

저도 일러스트형, 포토형, 가로형 등 여러 디자인으로
괜찮은 걸 골라서 배송을 받았습니다.
이게 홈페이지에도 사진으로 나와있긴 하지만
아무래도 종이 재질이나 그런건 어떤지 모르기 때문에
꼭! 주문 전에 샘플을 한번씩 받아보는 걸 추천해요.

 

 

 

샘플 구성품

구성품은 위에 같았어요
소개서, 고른 청첩장 샘플(고른만큼 최대 10장), 봉투, 식권, 스티커, 감사장
아주 꽉꽉 채워서 왔더라고요

 

 

소개서의 왼쪽에는 제가 골랐던 샘플 청첩장의 이미지별 코드, 가격이 써있었어요.
오른쪽에는 간단한 혜택 내용

 

 

 

 

제가 고른 10장의 청첩장 샘플이에요.
잇츠카드에서 주문했을 때 받는 실제 청첩장처럼 똑같이 온다고 생각하시면 돼요.
종류마다 조금씩 차이는 있겠지만
배치나 구성을 빼는건 안되지만, 안에 문구 등은 수정이 가능했어요.

 

 

 

 

제가 고민했던 청첩장 샘플이에요.
고급진 느낌이어서 고르려했는데, 약간 저희가 생각한 분위기와는 다른거 같아서 패스했어요.

 

 

 

 

포토로 된 것도 있었어요.
사진을 넣으려고했지만, 저희 사진이 있는게 마구 돌아다닐 수 있다는 생각에
고민하다가 제외했습니다
구성은 예뻤어요!

 

 

 

 

잇츠카드 청첩장 샘플을 무료로 준대서 괜찮은걸 골라봤지만
실제로 보면서 재질도 만져보고 하니, 많이 걸러지더라고요!
(이건 잇츠카드라기 보다 어느곳에서 하든 그랬어요)
결국 하나를 골라야하니, 조금이라도 별로다 싶은건 싹싹 뺐어요 ㅋㅋㅋ

 

 

 

 

위 디자인으로 최종 선택을 했답니다!
저희 이미지와 청첩장을 주는 계절과도 어울리는 색상이고
개인적으로 컬러감이 매우 마음에 들더라고요.
가로형이라 열었을 때 문구가 확 보이고,
내리다보니 초대장 느낌도 나서 Pick~

 

 

 

 

봉투에 경우 사이즈와 색상이 나눠진 3장이 왔는데요.
사이트 보니 판매하는 봉투는 이거보다 더 많았어요.
아마 재질은 동일하고 색상만 다르게 파는 것 같았어요.
기본은 역시 화이트색 봉투에요.

 

 

 

 

또 하나, 이렇게 별도 속이 보이는 봉투에
여러 구성품들이 있었는데요.
여기에는 식권, 감사장, 스티커가 있었어요.

 

 

 

 

식권 샘플인데, 역시 샘플이고, 더 다양한 디자인은 사이트에 있었습니다.

 

 

 

 

이건 아마 청첩장 봉투에 붙이는 스티커로 예상이 돼요.

 

 

 

 

청첩장 외에도 감사장을 같이 넣는 집안들도 있다고 들었어요.
아마 많은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한 것이 아닌가 싶었어요.

 


저는 잇츠카드에서 결혼 청첩장 샘플을 받아보면서
결정하는데 크게 도움이 되었는데,

여러분들도 결혼 청첩장 준비하실 땐 샘플을 꼭 받아보세요!
다양하지만 개인적으로 잇츠카드가 좋았습니다.
지금까지 받은 청첩장 디자인과 겹치지 않은 기분!


이 글을 보시는 분들은 결혼 준비를 하시는 분들일텐데,
제 잇츠카드 청첩장 샘플 후기 글이 도움이 되었으면 하네요.
다들 결혼 준비 파이팅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