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식당

파이브 가이즈 강남 후기 (메뉴/가격)

타란튤라 2023. 6. 24. 14:33
반응형

 
이번에 한화그룹 회장의 삼남, 김동선이 파이브가이즈를 오픈에 앞두고 있습니다!
6/26(월)에 그랜드 오픈예정인데요.
초청권을 받아, 먼저 다녀왔습니다!!
위치는 강남에 있는데요
파이브 가이즈 강남 후기 바로 가시죠 !
 
 

위치는 강남역 10번출구, 혹은 신논현역 7번 출구로 나와서
쭉 직진하면 라인프렌즈 건물 바로 옆에 있습니다.
딱 가면 빨간색으로 시원하게 건물이 뚫려있어서
바로 보인답니다.
 
 
 

제가 받은 초청권이고요.
오픈하자마자 후다닥 다녀왔습니다!
 
 
 

입장하면! 딱 배경음악부터
"아! 여기가 미국인가" 하는 분위기였어요 ㅋㅋ
 
들어가니 벌써 사람들이 엄청 몰려있었어요.
그래도 다행히 일찍가서 인지 대기줄은 없었습니다.
 
 

줄 옆에는 이렇게 땅콩이 있는데, 매일 신선한 재료들을 가져와서 제공한다고 하더라고요.
이건 땅콩 뿐 아니라, 모든 재료 다 그렇다고 직원이 안내해줬어요.
 
저기 땅콩은 자유롭게 봉투에 담아가서 먹을 수 있었습니다.
개인적으로 맥주가 땡기더군요 ㅋㅋㅋ
 
 

생산된 날짜인지는 모르겠지만, 포대에 일자가 표기 되어있었어요.
 
 

여기는 주문하는 곳입니다.
직원들을 크루, 히어로 라고 부르는데, 카운터 뒤쪽으로는 바로 주방이였어요.
시야를 가리는 물건들이 없어서,
주방에서 햄버거 만드는 과정이 주문하면서 보였어요.
 
이 날, 주방에 일하시는 분들이 엄청 많았습니다.
 
 

파이브가이즈 메뉴 입니다.
가격대는 햄버거 13,400~17,400원까지 있었어요
핫도그와 샌드위치도 있었고요.
그 유명한 감자튀김, 밀크쉐이크까지!!
가격대는 높은편이지만, 그래도 온김에 먹어봤습니다.
 
 
 
 

음식을 주문하면,
이렇게 햄버거 안에 들어갈 토핑들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가 있었어요.
서브웨이처럼 간편하게 원하는 토핑들을 고를 수 있으니 좋더라고요.
토핑은 모두 무료였고,
총 25만가지 조합으로 먹을 수 있다고 합니다.
(계산해보니 맞는거같기도 하네요)
 
재밌는 건, 밀크쉐이크도 토핑을 자유롭게 고를 수 있었어요!!

아! 감자튀김도 소금, 케이준 두가지 중 선택이 가능합니다.
 
 

파이브가이즈 강남점이 첫 오픈이라, 사람들이 많이 몰리면 못 먹을 것 같아서
온 김에 야무지게 주문을 했습니다.
저는 35,200원이 나왔어요.
같이 오신 분 중에서도 제가 가장 많이 나왔어요 ㄷㄷ;
 
 

밀크쉐이크에 경우, 햄버거와 다르게 먼저 픽업을 하셔야합니다.
주문번호를 외워두었다가, 밀크쉐이크를 받고 저는 자리를 잡았어요.
 
 
 

햄버거를 받는 곳을 바로 옆에 있는데,
옆에서도 주방이 다 보여서 신기하더라고요.
주방과 매장 사이에 유리만 없는 모습
만드는게 다 보여서 신뢰가 갔어요.
 
 

밀크쉐이크 픽업대는 햄버거 받는 쪽 왼편에서 바로 만들어주시는데 거기서 받으면 됩니다.
 
 
 

바깥에서 사진을 찍으시니, 외국분들이 즐겁게 하트해주시고
뭔가 보기 좋았어요 ㅋㅋㅋㅋㅋ
정식 오픈 전이라 자유로운 분위기였는데,
정식 오픈하면 아마 바빠서 이렇게 사진 찍어주시진 않으시겠죠?ㅋㅋㅋ
 
자리는 1,2층으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저는 픽업 받고 2층으로 고고~
 
 
 

 

새로 오픈해서 그런지,
계단부터 모든 것이 깨끗하고 청결했어요.
 
조명은 되게 독특했습니다!
지나갈 때 외국인 직원하고 마주치면 서로 인사도 해주십니다~
"안녕하세료우"
 
 

저희는 창가 쪽에 앉았습니다.
앞쪽에는 큰 TV 스크린에서 파이브가이즈 관련된 영상이 나왔어요.
자리사이 간격도 넓어서 좋았습니다.
강남이라 그런지 좌석수도 많았어요.
 
 
 
 

햄버거와 감자튀김은
이렇게 큰 종이봉투에 담아서 주세요.
확실히 가격대가 있는 만큼, 양도 엄청 많았어요.
 
안에는 호일로 햄버거가 감싸져있고, 프렌치 후라이도 따로 봉투에 담겨져 있습니다.
 
 
 

안에를 다 뜯으면 이런 느낌
감자튀김도 감자크기가 두툼해서, 저것만 먹어도 배가 불렀습니다ㅋㅋㅋ
심지어 양도 엄청 많아요.
 
저는 감자튀김을 케이준으로 시켰는데,
★ 케이준 감자튀김 맛 후기는 진짜 맛있습니다!! 간이 딱 좋게 배었어요.
    바다 같은 곳 놀러가서 야자나무 파라솔 아래서 먹었을 때 나는 그런 맛이었습니다.
 
 

밀크쉐이크는 이렇게 나오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밀크쉐이크가 정말 맛있었어요.
밀크쉐이크가 다 거기서 거기겠지 했는데, 이 생각을 깨게 만들더군요.
 
★ 밀크쉐이크는 되게 쫀득쫀득한데, 기본 베이스가 되게 맛있었어요
    여기에 원하는 토핑을 넣었기 때문에 더 맛있게 느껴졌습니다.
 
나중에라도 지나가면 밀크쉐이크만큼은 꼭 다시 먹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저는 토핑으로 바나나와 초콜릿을 넣었어요.
★ 같이 가신분은 카라멜과 베이컨을 넣어서 단짠단짠으로도 시켰는데 그것도 맛있었어요!!
 
 
 

파이브가이즈의 메인 햄버거!
저는 제일 비싼 베이컨 치즈버거를 시켰고요
토핑은 그릴드 어니언, 버섯, 바비큐소스, 베이컨 을 넣었습니다.
 
햄버거 크기가 엄청 컸습니다..!!
사진만 봐도 큰게 보이시나요
 
★ 버거 맛 평가는 풍미가 엄청 가득했는데,
     흔히 먹는 햄버거 프렌차이즈(롯OOO, 맥OOO 등) 과는 달랐어요.
     거긴 비싼거 먹어도, 한입 물었는데 입안이 부족한 느낌이었는데
     파이브가이즈 버거는 한입 물었는데 입안에 향이 가득 차는 기분이었어요.
 
미국 3대버거라 하는데 왜 그런지 알 것 같았습니다.
 
 

다 먹고 땅콩도 가져와서 먹었는데,
땅콩도 간이 되어서 볶았는지 짭조름하더라고요.
맥주가 땡기는 맛인데, 맥주가 없는게 아쉽네요 ㅋㅋㅋ
 
 
 

화장실도 있고, 옆에 엘리베이터도 있습니다~!
계단으로 오기 힘드신 분은 엘리베이터를 타고 올 수 있을 것 같네요.
 
 

2층이 1층보다 자리도 넓어서
2층에서 드시는 것을 추천해요!
개인적으로 창가에서 먹으니 확 트인느낌이라 좋았어요.
소파 자리에는 못 앉아봤지만 소파도 푹신해보였습니다
 
 
 

2층 계단 앞에 인스타그램에 #파이브가이즈 를 태그하면
사진인화도 되더라고요.
 
인스타그램에서 저걸로 홍보 엄청될 것 같은데
머리를 진짜 잘 쓴거같아요 ㅋㅋㅋ
저는 따로 뽑아보진않았는데, 몇분 뽑아가시는거 보는데 흡족해하셨습니다.
 
 
 
 
이렇게 파이브가이즈 강남 후기와 함께
메뉴와 가격에 대한 것들을 소개해드렸는데요.
가격대가 있어서 자주 가지는 못하겠지만, 꼭 다시 한번은 가려고 합니다!
오픈하면 사람 몰릴 것 같은데, 눈치게임하면서 다시 가봐야겠네요ㅋㅋㅋㅋ
 
 
세줄 요약
1. 밀크쉐이크, 햄버거, 감자튀김 다 존맛탱
2. 양도 엄청 많음, 남성기준 풀세트 시켜도 남을 정도
3. 가격이 비싸지만, 그래도 생각은 날 것 같다
 
 
그럼 파이브가이즈 후기글을 마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