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일본 Japan

[일본 오사카] 여행 일정 및 코스 가볼만한 곳 소개

타란튤라 2023. 4. 29. 02:33
반응형

인생 첫 해외여행!
바로 일본 오사카로 가게 되었는데요.
오사카 여행 일정을 어떻게 짰는지 물어보신 분들이 많아서,
한번 정리했던 것을 다시 올려드립니다.
 
패키지 보다는 자유여행을 선호하는 스타일이여서
하나하나 오사카 여행 코스를 짜는데 심혈을 기울였어요
 
일정부터 항공권, 숙소, 교통패스, 입장권 등
직접 찾아보면서 구매해야 했지만
여행지를 직접 고르고, 시간도 마음껏 조절할 수 있다는 것이 큰 장점이었습니다.

 

 

 

오사카에서 제일 인상깊고, 제일 많이 머물렀던 곳은 바로 도톤보리였던것같아요.
숙소 바로 옆이라 늘 그 거리를 지나갔는데

낮에는 낮대로의 매력이 있고,
밤에는 화려한 가게전광판으로 아름다운 야경을 볼수가 있었습니다.

중간에 물이 흐르는 걸 보고있으면 마음이 다 편해졌어요.

 

 

 

일본은 전체적으로 직관적인 모습의 간판으로 된게 많아서
일본어를 몰라도 딱 어떤 가게인지 알 수 있었어요.

오사카야 한국인들이 많이 관광가다보니,
한글로 된 메뉴판이 있어서 일본어 못해도 전~~~혀 문제 없습니다.

높은 건물에 있는 전광판에는
연예인 최지우 사진이 걸려있었는데

아직까지 드라마 겨울연가의 인기를 실감 할 수 있었어요.

 
낯선 섬나라로 떠나는것이라 어디로 가야할 지
일본 여행 계획을 세울때 정말 막막했습니다.

그래도 다른 후기들도 찾아보고,
직접 구글 지도로도 리뷰를 보면서
괜찮은 곳만 선정해서 가기로 했습니다.

아래는 제가 5박 6일간 다녀온 코스입니다.

 

 

 

 

오사카부 자체가 커서
시간 여유만 있다면 다녀올 곳이 많았는데요.

저는 오사카를 포함한 나라, 고베, 교토까지 함께 다녀왔습니다.

심지어 5박 6일이라 여유롭게 다녀왔는데,
오사카 여행을 3박4일 혹은 4박5일 로 다녀오시는 분들은


꼭 갈 도시를 선정해서 다녀오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다녀온 곳 모두 좋았지만,
여행기간이 짧다면 나라는 빼도 괜찮을 것 같아요.
그 이유는, 나라가 다녀오는 시간이 오래 걸리는데,
막상가면 사슴공원 말고 크게 볼게 없었어요.
(물론 제가 많이 안 간 걸수도 있습니다:) )
  

위에 정리해둔 오사카 코스 중
굳이 순위를 매기자면
3일차 > 4일차 > 2일차 > 5일차 > 1일차 > 6일차
입니다.

돌아와서 보니 3일차가 제일 볼것도 많고 사진도 가장 많았어요.

 

 

저의 오사카 여행 코스를 정리해보았는데
여행가시는분들은 참고하시면 좋을것같네요~

위에 적어놓은 일본 오사카 여행 일정에 맞춰서
다녀온 후기도 함께 올려드리겠습니다.

반응형